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이사 꿀팁

5톤 보관이사비용, 얼마나 들까요?

이전 게시물까지는 보관이사비용이 다른 이사종류보다 비싼 이유, 보관이사비용을 아끼는 법을 알아봤었는데요.

 

보관이사비용 저렴해지는 방법은? (feat. 이삿짐 줄이기)

보관이사가 무엇인지, 또 보관이사를 하기 위해서 이삿짐보관업체에 알아봐야 할 체크리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게시글을 먼저 봐주세요! 보관이사전문업체 찾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이삿짐보

wematch.tistory.com

 

오늘은 위매치다이사와 함께 매칭받은 업체로 이사를 마치신 고객님들의 실제사례를 비교해 보관이사비용과 일반 이사비용의 차이를 알아보도록 해요.

위매치다이사 고객 500만 명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서울 보관이사비용 평균, 서울 이삿짐보관비용 평균을 알려드릴게요!

 

보관이사비용, 실제로 얼마일까?

우선 서울 노원구에서 이사를 진행하신 두 고객님의 5톤 이사비용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통점
위치: 서울 노원구 - 서울 노원구 이사
짐량: 5톤
이사업체 직원수: 4명(남 3, 여 1)
사다리차 출발지/도착지 모두 이용

A 고객님은 일반적인 포장이사를 진행하셨고, 총 125만원을 지불하셨습니다.

B 고객님은 보관이사를 20일 간 진행하셨고, 총 214만원을 지불하셨습니다.

두 고객님의 이사견적을 보면 실제로 포장이사비용과 보관이사비용이 2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서울 보관이사비용 평균은 얼마일까?

✔ 서울 5톤 보관이사비용 평균 알아보기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해 보관이사업체에서 견적을 받으신 서울 5톤 보관이사비용 가격을 알아보도록 해요.

서울 5톤 보관이사비용의 평균은 총 200만원임을 알 수 있는데요.

서울 5톤 보관이사비용의 최소 이사비용은 160만원, 최대 이사비용은 238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이삿짐보관기간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려요!

 

✔ 서울 5톤 짐보관비용 평균 알아보기

그렇다면 서울 5톤 이삿짐보관비용의 평균은 얼마일까요?

이삿짐보관날짜 기준을 1일로 잡고 이삿짐보관비용의 평균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5톤 이삿짐보관비용의 평균은 1일을 기준으로 하면 7,800원입니다.

서울 5톤 이삿짐보관비용의 최소 짐보관비용은 5천원, 최대 짐보관비용은 1만 2천 5백원으로 책정되었어요.

* 이삿짐보관기간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려요!


잘하는 보관이사업체를 위매치다이사에서 합리적으로 찾아보세요.

이사날짜, 이사장소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1분 이내로 최대 3곳의 이삿짐보관업체를 매칭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업체 등급비교, 위매치다이사 : 전국 2천개 업체 비교에 단 1분

업체별 등급/이용자평가 비교로 1분 포장이사업체 찾기. 포장이사, 가정이사, 소형이사, 원룸이사, 합리적인 이사짐센터 이사견적비교사이트, 위매치

m.da24.wematch.com

>> 빠르고 간편하게 보관이사업체 찾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