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강남 포장이사, 꼼꼼한 이사 업체 덕에 시간을 아낄 수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위매치입니다!

포장이사 업체를 찾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꼼꼼한 이사 업체를 만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은 위매치다이사에서 강남의 꼼꼼한 이사업체와 함께한 고객님들의 평가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후기 보러 위매치 가기

 


 

 

 

가구 조립까지 튼튼하게 해줘서 좋았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이사한 김O숙 고객님

 

 

정말 정말 꼼꼼하고 세심하게 이사를 잘해주셨어요.

특히 오래돼서 때가 많이 탄 냉장고를 아주 깨끗하게 해주셔서 제가 다 감동적이었어요.

아이 방을 담당해 주신 직원 분도 커다란 장농과 침대를 일일이 조립해주셨어요.

덕분에 새것처럼 튼튼한 가구가 되었네요^^

 

오신 분들 모두가 맡은 자리에서 너무 책임감 있고 뚝딱 해주셔서 제가 더이상 손볼 게 없었어요.

다음에 이사할 때도 꼭 함께 하고 싶어요.

덕분에 새 집 첫날부터 기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이사업체보다 훨씬 꼼꼼하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이사한 채O영 고객님



예전에 다른 업체에서 이사했을 때보다 훨씬 젊은 분들이 오셔서 살짝 걱정도 됐어요.

하지만 그런 생각이 무색하게 정말 꼼꼼하셨어요.

가끔가다 대충대충 포장하셔서 물건 잃어버리는 경우도 생기는데

업체는 마지막 짐 빼시고 몇 번이나 더 확인하셔서 그런 일이 전혀 없었네요.

무엇보다, 박스 안에 비닐 포장 후 박스를 포장해 주셔서 더 청결하니 마음 놓였어요.

 

그동안 이사를 6번이나 다녔는데 비닐+박스포장으로 해주시는 곳은 처음봤어요.

덕분에 이불 세탁 안 해도 돼서 시간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만족했어요.

 

 

전혀 돈 아깝지 않은 이사였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이사한 서O준고객님

 

 

이사 업체를 제가 알아봤는데, 부모님께서도 매우 만족하셨어요.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다고 계속해서 칭찬하셨습니다.

왜 S등급인지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었어요. 

 

이사가 진행되는 동안 제가 옆에서 함께 있었는데요,

직원 분들이 많이 힘드실 텐데도 절대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계속 웃으시면서 서비스도 훌륭했어요.

오히려 마지막까지 열심히 짐 날라주시는 모습에 제가 더 돈을 드리고 싶을 정도였어요.

이사 비용이 아깝지 않은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그리고 부점장님께서 이사 전날까지 연락해 주셔서 

연락 문제로 한 번도 힘들었던 적 없이 정말 좋았고 인상깊었던 업체였습니다. 

 

 

 오랜 이사 내공으로 꼼꼼하게 이사하는 강남 이사업체들에 대한 평가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직도 괜찮은 강남 이사업체를 못 찾으셨다고요?

그럼 위매치다이사에서 알아보세요!


 


왜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해야 할까요?


 

 

1) 방문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위매치다이사에서 이사업체를 매칭받으시면 해당 업체로부터 방문견적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견적으로 이사비용 꼼꼼히 비교하고 가성비 좋은 이사업체 골라보세요!

2) 원하는 이사업체를 1분 만에 찾을 수 있어요!

위매치다이사에 이사 날짜와 주소만 입력하면 3개 이상의 이사업체를 1분 내로 매칭해드립니다.

일일이 발품 팔아 힘들게 이사업체 찾지 말고 위매치다이사에서 빠르게 이사업체를 찾아보세요!

3) 다양한 이용자 평가를 볼 수 있어요!

위매치다이사에는 2700개 이사업체에 대한 여러 이용자분들의 실제 평가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용자 평가를 참고하여 좋은 이사업체를 선택해보세요!

 

사진을 클릭하고 무료 방문견적 받아보세요

 

 


 

이사업체-고객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https://wematch.tistory.com/50

 

이사업체 잘 고르는 법? 위매치로!

안녕하세요. 위매치입니다. 이사 계획이 있으신 많은 분들, 많은 이사업체들 중에서 어떤 업체를 고르는 게 좋을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 일반적으로 이사업체를 선택할 때에는 전국적으로

wemat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