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수원 포장이사, 후기 좋은 업체 덕분에 이사 잘했어요!

 

안녕하세요, 위매치입니다!

이사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사업체선정입니다.

수원이사업체를 검색하면 정말 수많은 이사업체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 중 어떤 이사업체가 내 조건에 맞는지 알기 어려워 아무 이사업체와 계약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위매치다이사에서 수원의 정리 잘하는 이사업체와 함께한 고객님들의 평가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후기 보러 위매치 가기

 


 

 

 

친절한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수원시 영통구에서 이사하신 진O정 고객님

 

남편 직업상 이사를 자주 다녔어요.

하지만 매번 별로였고, 이사 때마다 만족했던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이번엔 정말 기분 좋게 이사했어요. 

원래 후기 같은 거 잘 안 쓰는데, 너무 만족해서 씁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까지 너무 친절하시고

그릇 하나하나까지 깨지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그리고 포장박스도 살살 내려놓으시고

정말 본인 짐처럼 대하는 게 느껴졌어요. 

 

냉장고를 새로 사는 바람에, 혹시 파손될까 이전 설치 알아봤는데 15만원이더라고요

아까워서 그냥 이사에 같이 맡겼는데

전문적으로 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전용 커버로 다 포장해 주시고

조립까지 말끔하게 해주셨어요

여쭤보니 가전 배송 3년이나 하신 전문가시더라고요

벽걸이 티비도 안전하게 잘해주셨고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연락드릴게요. 앞으로 이사는 무조건 여기에서 할 거예요!

 

 

기존 동선까지 꼼꼼하게 고려해 주셨어요

수원시 장안구에서 이사하신 임O솔 고객님

 

눈오는 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견적 와주신 분이 조금 성격이 급하신 것 같아서 처음에는 고민했었는데요,

천 개가 넘는 후기 보고 믿고 선택했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저희 집에 옷들이 정말 많았는데 

다 개서 정리해 주시고 주방기구들도 이전 집과 똑같이 배치해 주셨어요. 

 

워낙 고층이라 견적 온 업체들 가격은 거기서 거기였어요.

이사는 계약서 대로 작업하시는 분들도 그대로 오셨고

미리 말씀드렸던 요구사항까지 잘 맞춰서 해주셨어요.

이사는 8시에 시작해서 4시에 끝났네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제가 이사 경험이 많지 않아 걱정했는데, 이사 내내 친절하시고 중간중간 팁도 알려주셔서

덕분에 이사 잘 된 것 같아요.

다음에 이사를 하게 된다면 꼭 같이 하고 싶어요~

 

 

작은 부분도 허투루 넘기지 않았어요!

수원시 영통구에서 이사하신 박O연 고객님

이사 앞두고 전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결혼 5년차, 벌써 3번 째 이사인데 그간 이사 중에서 당연 최고였습니다!

모니터 같은 건 별도로 챙기셔서 파손되거나 분실된 제품이 하나도 없었고요,

책장 책마저 원래 자리에 그대로 꽂아주셨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예상 견적보다 짐이 많아서 트럭 한 대, 사람 한 분 더 불렀는데 불만 한마디 하지 않으시고

계속 웃는낯이어서 오히려 제가 너무 죄송했어요.

정리가 늦어져도 이해해 달라고 양해 구하시는 모습보고 

제가 점심 저녁 식사비도 추가로 챙겨드렸어요.

 

이사 짐을 다 빼고 나서도 문 하나하나 다 열어볼 정도로 저보다 더 꼼꼼하게 물품 챙겨 주셨고

새로운 집에 액자, 시계 같은 것도 전부 못 박아서 예쁘게 걸어주셨어요~

친정엄마가 중간에 도와주시러 오셨는데,

엄마도 내년 이사할 때 여기랑 같이 하고 싶다고 사장님 번호 여쭤보시고 그랬네요.

너무 만족해서 후기 남깁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세요ㅎㅎ

 

 

친절함, 꼼꼼함, 정리정돈까지 후기 좋은 수원 이사업체들에 대한 평가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직도 괜찮은 수원 이사업체를 못 찾으셨다고요?

그럼 위매치다이사에서 알아보세요!


 


왜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해야 할까요?


 

 

1) 방문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위매치다이사에서 이사업체를 매칭받으시면 해당 업체로부터 방문견적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견적으로 이사비용 꼼꼼히 비교하고 가성비 좋은 이사업체 골라보세요!

2) 원하는 이사업체를 1분 만에 찾을 수 있어요!

위매치다이사에 이사 날짜와 주소만 입력하면 3개 이상의 이사업체를 1분 내로 매칭해드립니다.

일일이 발품 팔아 힘들게 이사업체 찾지 말고 위매치다이사에서 빠르게 이사업체를 찾아보세요!

3) 다양한 이용자 평가를 볼 수 있어요!

위매치다이사에는 2700개 이사업체에 대한 여러 이용자분들의 실제 평가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용자 평가를 참고하여 좋은 이사업체를 선택해보세요!

 

사진을 클릭하고 무료 방문견적 받아보세요

 

 


 

이사업체-고객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https://wematch.tistory.com/50

 

이사업체 잘 고르는 법? 위매치로!

안녕하세요. 위매치입니다. 이사 계획이 있으신 많은 분들, 많은 이사업체들 중에서 어떤 업체를 고르는 게 좋을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 일반적으로 이사업체를 선택할 때에는 전국적으로

wemat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