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잘하는 남양주 포장이사, 마음 편하게 이사했어요!

 

 

만족스러운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업체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몇 명의 인원이 이사를 진행하는 지, 추가비용은 없는 지 등 유선상으로 묻기 어려운 질문은 꼭 방문견적을 통해 안내받으세요!  

 

오늘은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이사업체를 매칭받고 잘하는 남양주 포장이사업체와 이사한 고객님들의 솔직한 이사후기를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

 


잘하는 남양주 포장이사, 실제고객평가 

 

 

 

고객 마음을 헤아려주는
친절한 업체 만났어요!

 

 

여기 이사업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이사 도와주신 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정말 깔끔하게 이사 진행해주셨어요. 문제가 발생했을 때도 고객 마음부터 이해해주는 업체는 처음 봤어요

 

새 집으로 이동할 때 은행 문제로 시간이 조금 지체되었었는데요. 저 때문에 다들 이사도 못하고 기다리고 계셔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사장님께서 괜찮다며 오히려 저를 안심시켜주셨네요. 기분좋게 기다려주시고 양해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잘하는 남양주 포장이사업체 찾으신다면 이 업체 무조건 강추할게요! 다음 번에 이사갈 기회가 생기면 또 이용하겠습니다. 그 때까지 몸조리 잘하시고 하시는 일 전부 잘 풀리길 바랄게요 ~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마음 편하게 이사했어요!

 

 

물건 하나 파손된 것 없이 신속하게 이사 잘했어요. 이사 당일에는 소음도 많이 발생하고 정신없기 마련인데 젊으신 팀원분들이 오셔서 큰 소리 하나 없이 묵묵히 잘해주시더라구요. 가구배치 같은 것도 제 요청사항 최대한 반영해서 옮겨주셨어요!

 

이사한 집이 전 집과 평수와 구조가 아예 달라서 걱정 많았는데, 집 구조 한 눈에 다 파악하시고 걸어다닐 동선 생각해서 짐을 너무 잘 배치해주셨어요! 지금 그대로 잘 놓고 사용중입니다. 청소도 정말 깔끔하게 해주셔서 제가 따로 치울 부분이 없었네요.

 

여태까지 이사 많이 했는데 항상 불만족스러웠거든요. 이번 이사는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했던 이사였습니다. 이사 도와주신 네 분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에도 연이 된다면 또 함께 이사하고 싶네요! 

 

 

 

친구들이 어디서 이사했냐고 물어봐요! 

 

 

이번 이사까지 10번의 이사를 했지만 이번 이사가 최고였다고 말할 수 있네요. 이모님 포함 총 5분 모두 친절하시고 일을 정말 잘하셔요. 이사하기 전 냉장고 청소부터 수많은 도자기와 그릇들의 꼼꼼한 포장, 가전제품, 가구들의 정밀한 포장 등 어느 하나 칭찬 안 할 부분이 없었어요! 

 

그리고 정리부분에서도 친절함과 정성스러움이 가득했어요. 이사 후 청소 및 바닥 걸레질까지 여태까지 했던 이사 중에 이렇게 편한 적이 없었어요.. 사장님 말씀대로 아무것도 안하는게 도와주라는 말씀 몸소 체험했네요 ~ 

 

다시 한 번 무더위에 이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제 친구들도 이사한 집보고 어디서 이사했는지 다들 물어보네요 ㅎㅎ 3년 뒤에 또 이사 계획 있는데 다시 한 번 부탁드릴게요 ^^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기까지 잘하는 남양주 포장이사 업체의 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친절하고 잘하는 포장이사 업체를 만나보고 싶다면?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해보세요!

 

위매치다이사에서는 이사날짜와 장소만 입력하면 1분 이내에 최대 3곳의 업체를 매칭해드립니다 👍🏻

위매치다이사에서는 19만개의 솔직한 고객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포장이사 업체, 어디서 할지 고민된다면 위매치다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