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이사꿀팁: 거짓없는 후기 보고 이사업체 결정하기

 

포장이사업체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진실된 후기입니다. 하지만 쏟아지는 광고글들로 인해 이사업체 검색이 어렵지는 않으셨나요? 과장 광고가 아닌 실제 이용자 평가를 보고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업체를 매칭받은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

 


이사 꿀팁: 후기 꼼꼼하게 살펴보고 이사업체 결정하기! 

 

 

 

완전 대만족했어요!

 

지금까지 이사하면서 여러 업체 이용해봤는데 그 중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손이 굉장히 빠르셔서 일처리가 막힘이 없었어요. 주방정리 도와주신 이모님도 너무 잘 해주셔서 제가 더 손 볼 곳이 없었어요! 같은 주부 입장에서 식기 정리, 요리 동선까지 맞춰서 배치를 해주셨어요~

 

기존 집보다 더 작은 평수로 이사를 가는 바람에 걱정이 많았는데 딱 맞게 정리해주셔서 추가로 부탁드릴게 전혀 없었어요. 날씨 때문에 고생많으셨을 텐데 덕분에 이사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 여기 업체 믿고 맡겨보세요 전 정말 대만족했습니다 ~ 

 

 

 

약간 아쉬웠어요

 

 

전반적으로 이사는 잘 마무리했어요! 이삿짐도 잘 옮겨주시고 다들 무척 친절하셨어요 옷이 무척 많은 편인데 행거 설치도 척척 해주시면서 정리도 깔끔하게 잘해주셨고, 동선에 알맞게 가구배치도 잘해주셨습니다. 

 

아쉬웠던 점이라면 꼼꼼함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신속하게 일 해주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물품들이 약간씩 파손된 게 있었어요. 다행히 파손분실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라 보상을 받았지만 아쉬움은 남네요 ㅠㅠ 그래도 걱정많았던 이사 잘 끝냈네요 ~ 고생많으셨습니다 ~ 

 

 

 

꼼꼼하고 친절해요

 

 

너무 친절하시고 따뜻한 분들이 오셔서 즐겁게 이사했어요^^ 이삿날이 정말 추웠어서 정말 힘드셨을텐데 아무 내색없이 짐 옮겨주시고, 동선과 원하는 배치는 있냐고 물어봐주셔서 죄송할 정도로 힘 안들이고 편하게 이사했네요 ㅠㅠ 이사 마무리 쯤에는 하나하나 꼼꼼하게 편하게 쓸 수 있도록 설명도 해주셨어요.

 

그냥 팀 자체가 완벽했어요! 저희가 짐이 많아서 혹여나 잃어버리거나 파손되지는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그런 거 하나도 없이 완벽하게 이사 마쳐주셨어요~ 넘 고생하셨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ㅜㅜ 다음 이사 때도 여기서 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의 이사 꿀팁은 '업체 후기 꼼꼼하게 살펴보기'입니다. 후기만 꼼꼼하게 보아도 업체의 친절여부, 일처리 방식 등을 가늠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업체 후기를 잘 살펴보아야한답니다 ! 

 

앞서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한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를 살펴보았는데요. 위매치다이사에서는 이처럼 부정후기부터 긍정후기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답니다! 그만큼 객관적으로 업체를 비교해볼 수 있다는 의미겠죠?

 

 

'위매치다이사'에서는 

 

👍🏻 전국 3500개 업체 중 내 조건에  맞는 이사업체를 1분 내에 최대 3곳까지 매칭해드려요

 

👍🏻 19만개의 솔직한 고객후기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 매칭받은 업체로부터 무료 방문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CLICK)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