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분당 포장이사 솔직 후기 모아보기!

 

 

이사를 기분 좋게 끝내기 위해서는 평가가 좋은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실제로 좋은 평가를 받은 업체일수록 만족도가 높을 확률이 높답니다! 

 

오늘은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이사를 진행한 고객님들의 솔직한 분당 포장이사 후기를 살펴보도록 해요!

 


분당 포장이사 솔직고객평가

 

 

이렇게 친절하고 꼼꼼한 업체는 처음봐요! 

 

 

정말 만족합니다! 견적 볼 때부터 정말 꼼꼼하게 측정해 주셔서 사장님 믿고 바로 계약했었는데, 이삿날에도 역시 대만족이네요. 사실 이삿날에 짐이 무척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직원들 모두 힘든 내색 하나없이 이사 진행해 주셨어요! 

 

아이가 있는 집 안이라 정신이 없음에도 아이와 이삿짐 모두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장난감 정리함 바퀴, 작은 액자 등 사소한 물건까지도 모두 신경 써주시고 정말 최대한 해주실 수 있는 일은 모두 해주시고 가셨어요.

 

이사 여러번 했는데 이렇게 친절하고 꼼꼼한 업체는 처음이네요!! 다른 업체 골랐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 분당 포장이사 알아보고 계신다면 강추드립니다 ~ 

 

 

 

외국인 직원과 소통이 어려웠어요 

 

 

여러 곳에서 견적받았는 데 이곳이 가장 신뢰감이 가고 가격도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계약서 그대로 진행되었고, 이사 현장에서도 추가요금 없이 이사했어요~ 팀 분위기도 좋고 일사천리로 깔끔하게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기존 집과 이사한 집의 구조와 평수가 많이 달라 고려할 게 많았는데 외국인 분들이 3분이 계셔서 소통이 어려웠어요 ㅠㅠ 계속 번역기 쓰면서 제 요구사항을 말하다 보니깐 이사 시간도 늦어지고 저도 지치더라고요.. 물론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이사는 잘 마무리했지만 약간의 아쉬움은 남네요 ^^..

 

 

 

여기 고르길 정말 잘했어요!

 

 

저는 분당 포장이사 업체 총 5군데 견적을 받아봤는데요.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후기가 정말 좋아서였어요! 후기가 좋은 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가격은 물론 전문성, 친절도까지 여러 방면에서 모두 만족했네요. 

 

젊은 분들이 하다 보니 사사로운 훈수나 개인적인 의견을 반영하지 않으셔서 더더욱 좋았어요. 포장 속도도 정말 꼼꼼하고 빠르시더라고요. 그럼에도 가구나 물품 손상, 분실도 전혀 없었어요! 직원분들이 모두 본인 업무에 자부심을 가지고 계신 게 느껴졌던 이사였네요~ 여기 고르길 정말 잘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

 

 


 

여기까지 분당 포장이사 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업체의 팀 분위기나 일하는 스타일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기분 좋게 이사 마무리를 하려면 후기를 꼭 살펴봐야 한답니다!

 

 

'위매치다이사'에서는?

 

👍🏻 누적 고객 후기 19만 건으로, 긍정후기부터 부정후기까지 모두 다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이사 장소, 날짜만 입력하면 조건에 맞는 이사업체를 1분 내에 최대 3곳까지 매칭해 드려요!

 

👍🏻 매칭받은 업체로부터 무료로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