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대전 이삿짐센터 후기 보고 결정해요

나의 조건을 충족시켜 줄 이사업체를 찾기 위해서는 이사업체의 후기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이사업체 후기를 꼼꼼히 확인하면 약속은 잘 지키는지, 추가요금은 없는지, 친절한지 등  찾아보는 업체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한 고객님의 대전 이삿짐센터 긍정/부정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함께 알아보고 나와 잘 맞는 이사업체를 찾아보도록 해요!


 

사다리차

잘 정리해 주셔서 손이 많이 안 갔어요!

대전에서 안양으로 가는 이사라 일찍 서둘러 와 주셨어요. 4번 이사 경험이 있어서 늘 걱정이고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만난 분들은 정말 꼼꼼하셨어요. 그릇이 깨질라 잘 포장해 주신 언니도 너무 고마웠고요. 

 

안양은 사다리가 안된다고 했는데 확실히 경험에서 나온 건지 사다리로 이사 완료해 주셨어요. 정리도 잘 해주셔서 손이 많이 안 갔답니다 ㅎㅎ 다만 저희 집 수납장 공간 부족으로 다 못 넣었네요.

 

큰 짐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웃어가면서 편하게 이사했습니다. 대전 이삿짐센터 황대표님 번창하세요^^

 

 

꼼꼼한 이사업체

빠르고 꼼꼼한 일처리에 감동했어요!

저는 대전 서구에서 이사했어요. 어제 이사가 끝났고 정말 대만족입니다. 제가 또 이사를 하게 된다면 이제 적어도 이사업체 선정만큼은 고민할 필요가 없을 거 같아요!! 고민할 필요 없이 답은 정해져 있으니 ㅎㅎ 

이름대로 탑입니다. 이렇게 빠르고 꼼꼼하게 일 처리를 하시다니요 ㅜㅜ 감동입니다. 중간에 식사시간도 챙기지 않으셔서 걱정되고 죄송했어요. 

 

저의 경우 수납할 가구들이 들어오지 않은 상태에서 이사가 이루어졌어요. 그러다 보니 수납과 정리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장이 다 들어온 후 정리하겠다고 거듭 말씀드렸는데 현재로서 할 수 있는 최선 그 이상을 보여주셨답니다 ㅎㅎ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업체 사장님이 이 글을 꼭 읽으셨으면 좋겠어요. 이 집에서 행복하게 지내시라던 대전 이삿짐센터 사장님의 인사가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이사 잘 마치고 첫출발을 기분 좋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사업체

뒷정리가 아쉽지만, 저렴하게 이사 잘했어요!

대전 이삿짐센터 우OO 익스프레스를 이용했어요. 우선 가격이 저렴했고 약속한 가격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무거운 짐이 많아서 힘들었을 텐데 남자 직원 분들이 웃으시며 열심히 해주셨어요. 

 

수납 부분은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아주머니 한분이 오셨는데 수납, 뒷정리가 조금은 미흡했어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했고 다른 직원 분들이 열심히 해주셔서 좋았어요.

 


오늘은 대전 이삿짐센터 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후기를 보면 업체의 팀 분위기,  업무 스타일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나와 잘 맞는 이사업체를 찾아보려면 꼭 후기를 찾아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위매치다이사'에서는?

 

👍🏻3,500개 이상의 업체와 매칭받은 업체로 부터 무료 방문견적이 가능해요!

 

👍🏻실제 이용자만 날길 수 있는 후기 시스템으로 거짓 후기가 없어요!

 

👍🏻누적 후기 19만 건, 긍정/부정 후기를 숨김없이 공개해요!

 

 

▽대전 이삿짐 센터 찾고 계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