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세종 이삿짐센터 솔직후기로 이사 고민 끝!

 

이사를 준비하고 계시나요?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를 찾고 만난다면 이사의 첫출발이 편안해집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이사를 하면서 또는 끝나고 업체와의 갈등이 생기고 이사를 스트레스로만 생각하게 되죠. 

 

그렇다면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를 잘 고르기 위해 필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바로 실제 고객 후기를 토대로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세종 이삿짐센터 실제 고객 후기를 보면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해요.


 

 

꼼꼼한 수납과 최상의 정리로
만족스러운 이사입니다.
(세종 이삿짐센터 한O익스프레스)

 

세종 이삿짐센터 후기

 

어제 이사를 마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전 이제 이사업체 선정만큼은 고민할 필요 없을 듯합니다! 항상 이곳을 이용할 테니까요 ㅎㅎ 이렇게 빠르고 꼼꼼하게 일 처리를 해주실 줄 몰랐어요. 

 

저는 아직 수납가구들이 다 들어오지 않은 상태로 이사했기 때문에 수납과 정리가 어려운 상황이었어요. 장이 들어오면 제가 정리하겠다고 그냥 두고 가셔도 상관없다고 몇 번이나 말씀드렸는데 할 수 있는 최선, 최상의 상태로 정리해 주셨습니다.

 

너무 깔끔하게 정리해 주시니 오히려 제가 아쉬움까지 느낄 정도였습니다. 장을 미리 들여놓았다면 정말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이사가 끝나겠구나 생각했어요.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업체 사장님께서 이 글을 꼭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집에서 앞으로 행복하게 지내시라고 인사해 주시는데, 좋은 기운 얻은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이사 준비하시는 분들 힘 빼지 말고 여기서 하세요~!

 

 

 

손 한 번 안 쓰고 깔끔하게
이사했습니다.
(세종 이삿짐센터 짐O리)


세종시 이삿짐센터 후기

 

사장님과 방문견적 상담을 할 때부터 마음이 편안했는데, 이사를 진행하니 정말 여기서 잘했다는 생각 밖에 들지 않아요. S등급 받을만하다고 남편과 10번은 넘게 말했네요. 

 

일기예보에 비 소식이 있어 걱정하고 있었는데, 진짜 이사 당일 비가 왔어요 ㅠㅠ 어떡하나 마음 졸이고 있는데 사장님이 사다리차에 지붕을 만드셔서 저희 이삿짐을 지켜주셨답니다! ㅎㅎ 일하시는 분들 옷이 다 젖었는데도 인상 쓰지 않고 농담도 하고 웃으면서 즐겁게 이사해 주셨어요. 다행히도 도착지에서는 비가 그쳤답니다!

 

짐이 6톤이었는데 포장하실 때도 빠르고, 짐 푸는데도 너무 빨리해 주셔서 "이사가 이렇게 빨리 끝날 수 있는 거구나" 싶었어요. 말씀드린 물건 위치를 하나도 까먹지 않고 원하는 자리에 배치해 주셨어요. 주방, 냉장고, 그릇 정리는 물론이고 물건들 수납을 엄청 잘해주셔서 제가 따로 건들 게 없었어요. 이사가 끝난 뒤에 물건 확인할 때마다 계속 감탄 중입니다.

 

마지막에 스팀 청소까지 다 해주셔서 이사 끝나자마자 바로 이불 깔고 편안하게 잘 수 있었답니다 ㅎㅎ 남편이 앞으로 이사는 여기서만 하자고 명함도 찍고 전화번호도 저장했어요.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만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미흡했던 부분에서 감점입니다.
(세종 이삿짐센터 한O익스프레스)

 

이사를 하면서 만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미흡했던 부분에서 감점을 드리고 싶어요. 사장님이 이사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이사가 끝난 후 확인해 보니 바퀴가 달린 서랍장에 바퀴가 고장이 났고 화장품이나 향수병 뚜껑이 없어졌어요. 

 

포장이라고 그래서 마음 놓고 맡겼는데 짐 배치가 다 틀려서 다시 정리하고 짐 찾느라 애먹었어요.. 이사를 도와주러 여러분이 오셨는데 그중에서 아저씨 한분이 너무 친절하고 정말 잘해주셔서 이런 후기를 남기기 싫었는데 자잘하게 없어진 물건들과 이동하며 부서진 물건들 때문에 이사하시는 분들 참고하고 선택하시길 바라면서 후기 남깁니다. 사장님 앞으로 신경 써주세요.


오늘은 세종 이삿짐센터 후기를 살펴보았는데요.

 

긍정 후기도 있지만 부정 후기도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긍정, 부정 후기를 모두 확인하셔야 믿을 만한 이사업체를 만날 수 있어요. 

 

위매치다이사에서는 실제 이사 고객의 솔직한 후기들을 모두 공개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토대로 믿을만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서 이사 고민, 이사 스트레스 끝내요~

 

 

 '위매치다이사'에서는?

 

👍🏻3,500개 이상의 업체와 매칭받은 업체로부터 무료 방문견적이 가능해요!

 

👍🏻실제 이용자만 날길 수 있는 후기 시스템으로 거짓 후기가 없어요!

 

👍🏻누적 후기 19만 건, 긍정/부정 후기를 숨김없이 공개해요!

 

 

▽ 세종 이삿짐센터 후기가 궁금하다면?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