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전주시 이삿짐센터 후기 비교

오늘은 손 없는 날이에요~  5월 손 없는 날은 18,19일 28,29일 이렇게 남았네요!!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전주시 이삿짐센터를 찾으시고 계시겠죠? 

 

그래서 오늘은 위매치다이사에서 전주시 이삿짐센터를 이용한 실제 고객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사를 하다 보면 이삿짐센터에의 부주의로 가구가 파손되거나, 전문 인력이 부족해 이사의 전문성이 떨어지는 곳도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 고객의 후기를 통해 이사업체의 친절도, 일 수행능력, 외국인 존재 유무 등을 파악해서 선택해야 합니다. 전주시 이삿짐센터 후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해요.


 

가격은 저렴하나
서비스는 실망
전주시 이삿짐센터 로O이사

방문견적 당시 가격이 저렴해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이사 당일 서비스에 실망했습니다. 케이블 TV 셋톱박스가 사라져서 엄청 찾았는데 싱크대 선반에 있더군요.. 직원분들이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감동해서 식사비도 따로 챙겨드렸는데 말이죠 ㅠㅠ 다음 이사 때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너무 저렴하면 앞으로 좀 꺼려질 거 같아요. 이제는 후기나 정보를 더 찾아보고 이사 업체를 선택해야 할거 같아요.

 

 

전문성과 경력이 느껴졌어요
전주시 이삿짐센터 조O익스프레스

전주시 이삿짐센터 후기

우선 후기를 보고 사장님의 전문성과 경력이 느껴져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격 또한 다른 업체보다 저렴했습니다. 현장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해도 사장님은 웃으시며 문제들을 다 해결해 주셨어요. 이게 전문가의 손길인가 싶었어요. 특히 사다리차 이용이 막힘없이 진행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함께 일하러 오신 분들도 모두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끝까지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이사를 하다 보니 제가 본의 아니게 무리한 부탁도 드렸는데 기분 좋게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제가 견적을 받을 당시에는 다른 업체에 비해 후기가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긍정적인 후기가 많아 선택했는데 역시 제 선택이 맞았어요. 그리고 저는 이번 이사를 통해 이 업체 홍보대사가 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사장님 꼭 번창하세요~!

 

 

젊고 센스 있는 직원과 사장님
전주시 이삿짐센터 LO익스프레스

전주시 이사짐센터 후기

사장님이 직접 오셨고 직원분들이 젊고 센스가 넘치셔서 좋았어요. 제가 한마디 하면 알아서 척척 행동력, 빠른 판단력, 감각 있는 배치 등 너무 행복하게 이사했어요. 다른 업체 후기를 보니 외국인이 오는 곳도 있다고 그래서 저는 이 업체를 선택했어요.

 

주방담당 이모님이 냉장고 선반을 얼마나 깨끗하게 닦아주시는지 빛이 났습니다. 그리고 편하게 사용 가능하게 정리 정돈해 주셨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전주시 이삿짐센터 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오늘 전주시 이삿짐센터 후기의 공통점이 보이시나요? 

 

두 번째, 세 번째 후기는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업체 후기를 확인해 보고 결정하셨다는 점입니다.

 

그럼 첫 번째 후기는 어떤가요? 그냥 가격이 저렴하여 후기 확인 없이 계약을 했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이처럼 후기를 통해 내가 원하는 인력이 오는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서비스는 좋은지 등 여러 조건들을 확인하는 것이 이사를 조금 더 즐겁고 행복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위매치다이사'에서는?

 

👍🏻3,500개 이상의 업체와 매칭받은 업체로부터 무료 방문견적이 가능해요!

 

👍🏻실제 이용자만 날길 수 있는 후기 시스템으로 거짓 후기가 없어요!

 

👍🏻누적 후기 19만 건, 긍정/부정 후기를 숨김없이 공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