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매치다이사/고객평가 바로보기

강동구 이삿짐센터 부정 후기로 똑똑한 비교!

안녕하세요~NO.1 이사매칭플랫폼 위매치다이사입니다! 

 

나와 잘 맞는 이사업체를 만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솔직한 이사 후기죠. 하지만 정작 이사 후기를 검색하면 광고성 후기만 보여서 머리가 지끈 지끈 아파옵니다. 😢 그래서 저희는 고객님의 현명한 선택을 위해 그냥 후기가 아닌 실제 이용자가 작성한 강동구 이삿짐센터 부정 후기를 준비했어요. 또한 위매치다이사 에디터들이 이를 활용할 실제 팁까지 열심히 준비했어요! 😊 확인하러 갈까요? 

 

강동구 이삿짐센터 부정 후기 1


Summary 

강동구 OO몰이사를 이용하셨던 김OO 고객님의 경우 이사업체에서 가구에 찍혀 있던 스크래치들, 그리고 이후 복구 조치도 원활하게 진행하지 않아서 매우 속상하셨던 것 같아요. 



Tip 
✔ 이사를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마루나 가구가 찍히는 현상은 발생하죠. 내가 이 부분을 감당할 수 있는지 체크해볼 필요가 있어요. 만약 단 하나의 스크래치도 용납할 수 없다면 마루나 가구에 보양 작업 (카페트 등으로 감싸서 스크래치는 보호하는 작업)을 잘 해주는지 후기나 견적을 통해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후기에서 계속 스크래치 이야기가 나온다면 아무래도 문제가 있을 수 있죠  - 위매치다이사 에디터 클레어
✔ 저는 이사할 때 기스가 발생하는 건 아무리 잘하는 업체라도 필연적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모든 업체가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정말 중요한 물건에 대해서만 반드시 스크래치가 안 나게끔 조치를 해달라고 강조 또 강조해요. - 위매치다이사 에디터 해시

강동 이삿짐센터 후기 (1)

강동구 이삿짐센터 부정 후기 2


Summary 

강동구 이OO포장을 이용했던 윤OO 고객님은 전문성의 부족을 토로하셨어요. 파손이나 스크래치 등을 전문성 부족이라고 생각하셨어요. 


Tip 
✔ 전문성을 평가하는 기준은 고객님마다 다르더라고요. 기준은 다르지만 보통 가구 파손, 벽 스크래치, 꼼꼼한 정리, 빠른 짐 배치 등을 이사 전문성의 요소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이사 전문성 중에서도 내가 포기할 수 없는 한 가지를 생각하시고 포기할 수 없는 요소에 대해 계속 실수하는 업체는 선택에서 제외할 필요도 있어요. 이사에 있어서 사후 보상이나 처리라는 게 현실적으로 쉽지 않으니깐요.   - 위매치다이사 에디터 제이드

 

강동 이삿짐센터 후기 (3)

강동구 이삿짐센터 부정 후기 3


Summary 

강동구 AOO 익스프레스를 사용한 박OO 고객님은 외국인 직원의 소통과 일처리 미흡에 대해 불만족했어요.


Tip 
✔ 외국인 직원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는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 때문이죠. 아무래도 한국 말이 잘 통하지 않아서 정리나 배치에 대한 요청사항을 잘 이해하고 해주기 어려울 때도 있어요. 외국인 직원만 쓰는 것인지 한국인 직원도 있는 것인지 꼼꼼히 체크하세요!  - 위매치다이사 에디터 지나 

✔ 현실적으로 이제는 외국인 직원을 안 쓸 수는 없는 시대더라고요. 고객에게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기 위해 이사업체 입장에서 외국인 직원을 안 쓰기는 어렵기 때문에 이들이 얼마나 현장에서 일했는지,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외국인 직원이라도 오랫동안 일한 분들이라면 일 경험도 있고 어느 정도 소통도 될 거라서 문제가 되지 않다고 생각해요. 과하게 높지 않은 가격에 적당한 일처리만 가능하다면 전 외국인 직원 큰 상관 없을 것 같아요. - 위매치다이사 에디터 해시 

 

부정후기 이용법 


강동구 이삿짐센터 부정 후기와 후기에 대한 에디터들의 의견들을 살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부정 후기에 대해 생각보다 다양한 판단 기준과 의견이 있으시더라고요. 여러분도 부정 후기를 여러 개 보면서 이사업체의 어떤 점이 부족한지, 이 부분을 내가 감수할 것인지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매치다이사에서는 고객님의 똑똑한 판단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사업체 매칭 후 솔직한 후기를 보실 수 있어요. 이용자만 남길 수 있는 시스템이라 광고 없는 실제 후기만 있답니다. 또한 업계 최다 19만 후기라서 원 없이 이사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우리동네 이사업체의 솔직 후기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강동구 이삿짐센터 솔직 후기 확인하기 (Click!)